THE BASIC PRINCIPLES OF NEWTOKI

The Basic Principles Of newtoki

The Basic Principles Of newtoki

Blog Article

] 해당 자유게시판을 보면 ㅁㅁ 하지마라, ㅁㅁ하면 꼭 ㅇㅇ해라, ㅁㅁ해야 할 경우 ㅇㅇ하지 말고 ☆☆해라 등 여성향 카페 등에서 보이는 쓸데없이 자잘한 규칙[* 덤으로 이 경우 댓글을 막거나 감사합니다 같은 댓글을 적지 말라는 등의 사족을 게시글에 달거나 반말이나 명령조의 게시글을 달기도 한다.][을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 특징.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판타지,로맨스,한국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몇몇은 가독성과 몰입도를 심하게 해칠 정도로 불법 사이트 주소가 합성되어 있다.[* 주요 캐릭터 얼굴이나 대사 등에 합성되어있거나 하는 식이다.] 특이하게 사이트 내에 커뮤니티와 실시간 채팅도 있다. 예전부터 그래 왔듯이 운영자들에 대한 비판은 허락되지 않는다. 마나토끼[편집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는 마나토끼에 대해 적대적인 태도를 취한다. 비판[편집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기능이 삭제되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이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은 독자들이 쉽게 자신이 좋아하는 웹툰을 발견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 플랫폼에서는 만화책, 웹툰 및 소설을 찾을 수 뉴토끼 시즌2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이용하는 것을 좋아할 뉴토끼 웹툰 것입니다!

서버 과부하 등으로 인한 로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Protection 뉴토끼 주소 starts off with comprehending how developers newtoki gather and share your info. Facts privacy and safety procedures could fluctuate based on your use, location, and age. The developer furnished this info and may update it as time passes.

오늘부로 파트너십 종료합니다오늘부로 파트너십 종료합니다로맨스,드라마,성인 

*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따라서 뉴토끼2 이 사이트는 ‘는웹툰’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